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해볼 제품은 갤럭시노트 8 전용으로 나온 인시피오의 듀얼프로 케이스입니다.

 

구형 스마트폰의 몇 안되는 장점이 있는데 악세사리의 값이 굉장히 저렴해진다는 것입니다.

 

출시된지 2년 정도 된 폰들의 악세사리들이 대체로 헐값에 떨이로 풀리기 때문이죠.

 

이것도 다르지가 않은데 인시피오의 케이스가 대체로 그리 비싼것 같지는 않지만 노트8의 경우 990원이라는 헐값에 풀려서 저도 모르게 구매를 했습니다 ㅎ

 

그래서 인시피오 케이스 중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듀얼프로 케이스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의아했던 부분은 "Designed by SAMSUNG" 이라는 문구였는데 그럼 정말로 삼성에서 이 케이스 제작에 참여를 했다는 말이겠죠? 그만큼 사이즈가 딱 들어맞을 것 같아 착용하기 전에 기대가 컸습니다.

 

 

개봉해보면 갤럭시 노트8 전용 인시피오 듀얼프로 케이스가 나타나는데요.

 

솔직히 디자인은 좀 별롭니다. 삼성 악세사리들이 대체로 디자인은 그닥이고 투박한 편이던데 이것도 마찬가지에요.

 

삼성 정품 케이스는 아닙니다만... 디자인 제작에 참여했다며... 그럼 조금 이쁘게 만들어도 되지 않았을까요 하....

 

 

이 케이스의 이름이 듀얼프로인 이유 그것은 케이스가 두겹으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내구성 강화에 특화되어 있는 케이스다 보니 충격 흡수에 유리하게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속겹은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으며 갤럭시노트 8의 측면밑 후면을 감싸줍니다.

 

겉겹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데 추가적인 내구성 확보에 용이하게 되어 있습니다.

 

 

장착 모습입니다.

 

정말 군더더기 없이 노트8을 딱 감싸주는 모습인데요. 카메라 부분의 보호도 신경쓴 모습이 보입니다.

 

내구성 강화 케이스들이 다들 그렇지만 착용을 하면 많이 두꺼워집니다. 그렇지만 생각보다 많이 두꺼워지진 않습니다.

 

인시피오 듀얼프로 케이스의 단점이 나옵니다.

 

지문 잘 묻고 먼지 잘 들러붙습니다;; 실리콘 재질과 플라스틱의 조합이다 보니 각 재질이 가지고 있는 단점을 전부 그대로 물려 받았습니다.

 

폰 자체가 지저분한것도 있지만 뭐랄까 제가 사진으로 봐도 참 지저분해 보이긴 합니다.

 

사실 그걸 말씀드리기 보다는 이 케이스를 장착했을때 얼마나 핏이 잘 맞는지를 보여드리려고 한겁니다.

 

삼성에서 디자인 지원을 해서 그런건지 핏은 매우 정확하게 들어맞습니다. 엄청 정밀하게 잘 들어맞습니다.

 

다만 버튼이 뻑뻑한 편으로 힘을 줘서 눌러야 한다는 점은 단점입니다.

 

 

대부분의 내구성 강화 케이스들이 그렇지만 폰이 정면으로 떨어졌을때를 대비해서 케이스가 정면도 어느정도 감싸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정면으로 떨어져도 어느정도 충격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갤럭시 노트8 인시피오 듀얼프로 케이스에 대한 리뷰를 모두 마쳐봤습니다.

 

케이스 리뷰래봤자 장착샷 보여주고 소감 말하는게 전부라 알맹이가 있는 내용을 전달해드렸을까 싶습니다.

 

떨이로 990원에 판매하던 제품을 정말 운좋게 득템한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무선충전도 완벽히 지원합니다. 케이스의 재질에 따라서 무선충전이 안되는 경우도 많은데 이 제품은 무선충전이 됩니다.

 

그러니 무선충전 때문에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별 일 없으면 이 케이스 오래 쓸 것 같아요. 같이 구매한 인시피오의 NGP인가 그건 좀 그닥이던데 그것도 같이 조만간 리뷰하겠습니다.

 

이것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