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빨라야 9월에 출시될 10주년 아이폰 때문에 지금 시기에는 애플이 조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애플은 신제품을 내놓으면서 다시 한번 본인들의 존재감을 드러냈는데요. 아이폰7 레드 버전이 출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애플에서 꾸준히 참여하는 PRODUCT RED 이벤트의 일환인데요. PRODUCT RED에 해당하는 제품을 구입하거나 앱을 구입하게 되면 그 수익의 일부가 에이즈를 퇴치하는데 쓰인다고 하니 상당히 의미있는 이벤트입니다.


사실 아직까지 에이즈는 완벽한 치료제가 공급이 되지 않고 있는 형편이니까요. 사실 PRODUCT RED는 아이폰7에 최초로 적용된것이 아닙니다. 예전 아이팟 시리즈에서도 PRODUCT RED를 적용해서 레드 아이팟을 팔았었는데요. 


오프라 윈프리가 자신의 쇼에서 애플 매장에 들러 좋은 뜻이니 많이 구매하겠다고 레드 아이팟을 여러개 구매했던 것이 기억납니다.




하지만 아무리 의미가 있는 이벤트라 할지라도 소비자에게 어필을 할수 있는 제품이어야 팔리겠죠? PRODUCT RED 이벤트의 한정 스페셜 에디션인 이번 레드 아이폰7은 색깔 뽑기의 진수를 보여주는 애플 답게 참 강렬한 색깔의 레드를 채택했습니다.


게다가 중국인들이 금색과 빨간색을 엄청나게 좋아하는데, 이 때문에 레드 아이폰7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도 물론 출시가 됐구요. 공홈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 아직 아이폰6s를 사용하고 있어 아이폰7에는 큰 관심이 없고 10주년 아이폰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지만 화이트와 레드가 조합된 색상이 참 마음에 듭니다.


당연하지만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 모델 둘다 PROUDCT RED 이벤트가 진행되어 있구요. 아이폰7을 구매예정인데 특별한 모델을 구입하고 싶다면 바로 이 한정판이 아주 제격인듯 합니다. 게다가 PRODUCT RED에 참여하면서 전세계 에이즈 환자의 고통을 덜어줄수 있는 기부활동도 동시에 참여되니 1석 2조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한정판이니 만큼 가격이 비쌀까요? 그렇진 않습니다. 원래 아이폰 자체가 고가인데 거기서 더 고가면 아무리 한정판이라도 높은 가격장벽 때문에 구매를 꺼릴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레드 아이폰7 역시 다른 아이폰7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가 되며 아이폰7은 106만원부터 시작하며 아이폰7 플러스는 123만원 부터 시작합니다.


시작가가 다른 아이폰에 비해 비싼이유는 레드 아이폰7이 제트 블랙과 마찬가지로 128GB, 256GB 이렇게 두 모델만 판매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32GB 모델은 판매되지 않으며 따라서 아이폰7이 92만원부터가 아닌 106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제트블랙과 가격 구성이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도 만약에 돈이 있다면 충분히 구입해볼만 가치가 있는 폰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이 레드 아이폰이 얼마나 팔릴지 기대가 됩니다.


이것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재밌게 읽으셨다면 밑의 공감 버튼을 한번만 꾹 눌러주세요.

여러분들의 공감 하나가 블로그 포스팅의 원동력이 됩니다.

로그인 할 필요 없으며 1초면 충분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