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S8의 공개가 불과 이틀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지금 현재 28일이며 29일에 공개 예정이지만 그건 미국 현지시간이구요. 우리나라는 30일 자정이 되겠습니다.


갤럭시노트7의 폭발로 인해 사실상 1년 동안 공백이 있었는데요. 이 때문에 삼성 스마트폰을 기다리는 고객층이 더 두터워졌으며 이 때문에 갤럭시S8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될 갤럭시S8에는 새로운 색상인 '바이올렛 블루'가 추가될것이라고 합니다. 이름을 보면 감이 오시겠지만 보라색과 블루를 섞은 색상이라고 합니다. 상상하기 조금 힘든 색깔이지만 요 근래 삼성이 색상을 잘 뽑아내는 편이라 어떠한 색상이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갤럭시 S8은 지금까지의 상황으로는 블랙 스카이, 오키드 그레이, 아틱 실버 이렇게 3가지가 나오는 것이 확실시 된 상황입니다.



갤럭시S8은 LG처럼 기존의 16:9의 화면 비율이 아닌 세로가 좀더 길쭉한 18.5:9의 화면비를 제공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이 때문에 동영상을 감상할때 좀 더 넓은 화면에서 감상하는 것이 가능해질것으로 예측됩니다. 


출고가는 갤럭시S8이 99만원, 갤럭시S8 플러스가 111만원으로 예상되며, 4월 21일에 정식 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