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 V35가 공개된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서  V40에 대한 루머도 속속 나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V35는 정식폰이기 보다는 G7과 V40 사이에 잠깐 갭을 매꾸려고 출시한 스마트폰이라는 인식이 강하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ScienceAndKnowledge 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컨셉 이미지를 공개 했습니다.


컨셉 이미지는 단순히 루머들을 모아서 이럴것이다 라고 추측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는 아닌 점 다시 한번 강조해 드리고 싶습니다.




ScienceAndKnowledge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하는 상세 스펙에 따르면 LG V40은 전체적으로 풀메탈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무선 충전을 위해 후면을 유리재질로 설정했다고 합니다. 이는 다른 폰에도 다 똑같이 하고 있으니 특별할것이 없습니다.


흥미로운 것은 전면 디스플레이 입니다.


전면 디스플레이의 모습을 보시면 상단 부분은 이전 G7과 달리 노치 디자인이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하단 모습을 보면 베젤이 아예 존재하지 않는 것을 볼수 있으실것입니다. 완벽한 베젤리스 디자인은 아니지만 이대로 나온 다면 디자인면에서는 큰 호평을 받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USB-C Type 포트는 여전히 아래에 위치하고 있으며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와 듀얼 LED 플래쉬가 장착됩니다.


사실 전면 디스플레이 디자인을 제외하면 V35나 V30과 크게 다를 것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스펙으로는 스냅드래곤 845, 6.1인치 QHD+ 디스플레이(HDR 호환), 램 6/8GB , 용량 64/128/256GB가 장착됩니다.


카메라는 23메가 픽셀 듀얼카메라가 후면에 장착되고, 16메가 픽셀 듀얼카메라가 전면에 장착됩니다. 


스펙만 놓고 보면 기존 V35와 차별화 할만한 요소가 거의 안생기는데요. 어떤식으로 차별화를 꾀할지 궁금합니다. 



이것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 버튼을 한번만 꾹 눌러주세요.

여러분들의 공감 하나가 블로그 포스팅의 원동력이 됩니다.

로그인 할 필요 없으며 1초면 충분합니다.


댓글도 언제나 환영합니다! 망설임 없이 댓글 달아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