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애드센스를 10번 이상은 신청했던것 같습니다.


신청 하고 나서 어김없이 adsense-noreply 로부터 날아오는 "애드센스 신청 결과 알림 Google 애드센스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문구만 봐도 아 떨어졌구나 했고




어김없이 콘텐츠 불충분이라는 이유로 항상 거절을 당했습니다. 내가 대체 무슨 콘텐츠가 부족하다는거지? 하는 생각도 여러번 들었고, 아무리 봐도 나는 글을 엄청 길게 쓰는데... (설마 해서 글자수 조회해봤더니 거의 기본 2000자 가까이 됐었던걸로 기억... -_-;;)


애드센스 승인 여부를 결정해준다는 구글 봇은 대체 내 글을 뭘로 보는건가 싶기도 하고 많이 좌절도 했습니다.


1월 8일부터 약 12번의 승인 거절 끝에 "유튜브 우회승인"이라는 합법적인 편법을 통해 겨우 1차승인이 났고, 결국 거기서 콘텐츠 불충분 사유를 잘 따진 다음 글을 썼더니 결국 2차 승인까지 받아냈습니다.




승인 됐다는 메일을 얼마나 손꼽아 기다렸는데... 결국 이렇게 승인이 됐습니다. 첫 월급 받았던 때보다 더 기뻤던것 같아요 ㅋㅋㅋ


저는 유튜브 우회승인이라는 편법을 쓰긴 했지만 이것도 상당히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애드센스 승인 할수 있는 나만의 방법이라던가 애드센스 구글 봇이 거절하는 이유 등 애드센스 비법에 대해 써내려가볼까 합니다.


어쨌든 이것으로 저도 구글이 주는 달러 용돈을 좀 만져볼수 있을까요?


ㅎㅎ 앞으로가 너무 기대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