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톡의 선물요정을 아시나요? 최근에 카카오톡이 새로운 이벤트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오픈채팅을 이용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하는 이벤트입니다.

 

 

이거 참여하려면 조건이 있는데 오픈채팅 방장이 #선물요정소환이라는 태그를 달아야 합니다.

 

어쨌든 이렇게 달고 선물요정님이 오시길 기다리면 되는데... 갑자기 생각지도 못한 시간에 기습적으로 강림하셨습니다!

 

저는 당연히 선물요정님이 아닐거라 생각하고 사칭이라 생각했습니다...

 

선물요정님에게 크나큰 무례를 저질렀죠 ㅠㅠ

 

하지만 선물요정님은 모두 용서하시며....

 

 

 

 

치킨을 친히 하사해주셨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어 너무 좋아. 호치킨 주는거 아니냐고 막 놀렸는데 교촌오리지날 세트를 선물해주셨어요!!

 

랜덤으로 3명을 준다고 했는데 아마 제가 선물요정님과 가장 많이 이야기를 해서 저도 준게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선물요정님은 이렇게 흔적을 남겨주시며 홀연히 사라지셨습니다.

 

치킨 인증

 

치킨요정 선물요정 감사해요!! 카카오 고마워요!! 앞으로 기가지니 말고 카카오 AI 스피커 쓰는거 한번 고려 해볼게요!!

 

 

 


 

설마 그 많은 오픈채팅방에 제가 있는 오픈채팅방을 찾아올까 생각했는데 진짜로 찾아오셨습니다 ㅠㅠ

 

이런 이벤트에 당첨 된적이 단 한번도 없어서 당연히 사칭이 또 장난치러 왔겠거니 했는데 역시 IT기업 카카오 답게 코딩 드립쳐도 코딩으로 되받아치는 능력... 아 카카오 직원이 맞더군요 ㅋㅋㅋㅋ

 

덕분에 맛있는 치킨 잘 받았습니다. 조만간 한번 먹어봐야죠.

 

교촌 오리지날 치킨 리뷰도 한번 남기겠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