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에게 있어 이마트는 홈플러스보다 못한 존재 입니다.


대형할인마트 이면서 대체로 홈플러스보다 비싸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집에서 가까운 거리다 보니 가끔씩 이마트를 들립니다.


첫번째 이유는 저같은 뚱땡이도 입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옷을 판매하기 때문이구요.


마지막 이유는 생각지도 못하게 엄청난 아이템을 득템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이 그런 날입니다. 항상 필요하다고 생각했지만 귀찮아서, 가격도 좀 애매하게 비싸서 망설였던 기둥식 식기건조대를 매우 저렴한 가격에 득템했습니다.


무려 19,000원! 그것도 800mm 짜리 대형입니다. 인터넷에서도 보통 3만원에 파는건데 바로 덥석 집어왔습니다.


이걸 리뷰해볼까 합니다.







이름은 '프라임 2단 기둥선반 800' 이라고 하는데 이름이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중요한 것은 이걸 19000원에 샀다는 사실입니다.




구성품은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 봉, 건조대 2개, 수저통, 연결대 이렇게 있습니다.





설치 완료 한뒤의 모습입니다. 이게 없을때에는 구석에다가 그릇을 항상 짱박아 뒀는데요.


집이 좁은 편이라 주방도 상당히 작은 편인데 이때문에 가끔 가스레인지에서 요리하면 기름이 그릇에 튀는 불상사가 발생했었습니다.


이제 그런일은 없어 보입니다.




  이 제품의 장점과 단점



장점 :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 크기가 커서 많은 식기들을 건조 시킬 수 있다. 수저통이 따로 존재한다.


단점 : 크기가 너무 커서 원룸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크기가 안맞을 수 있다. 조립이 생각보다 까다롭다.



장점과 단점이 극명한 제품인데요.


조립이 까다로운 것은 큰 단점 인것 같습니다. 기둥 자체가 그리 튼튼하지 않아서 뭔가 허술해 보이기도 하구요.


19000원이라는 가격이 싸긴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다고 했지 품질도 좋다고는 말씀 안드렸습니다.


그냥 평범한 800mm 짜리 기둥식 식기건조대인데요.


800mm 짜리 식기건조대는 큰 주방에서나 어울릴 듯합니다.


원룸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800mm 보다는 400mm나 600mm를 추천합니다.


저야 어차피 구매한거니 써야 겠지만 솔직히 600mm로 바꿀수 있으면 바로 바꿨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수 있겠네요.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 버튼을 한번만 꾹 눌러주세요.

여러분들의 공감 하나가 블로그 포스팅의 원동력이 됩니다.

로그인 할 필요 없으며 1초면 충분합니다.


댓글도 언제나 환영합니다! 망설임 없이 댓글 달아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