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블루밍홈에서 출시한 A메쉬의자 입니다.


또 블루밍홈 제품을 구매해버렸네요... 어쩔수 없는게 블루밍홈 제품만큼 가성비가 아주 좋은 것들이 드물다보니... 다른곳에서 사야지 하면서 또 여기서 샀습니다!


이번에는 본가에 의자가 하나 없다고 해서 컴퓨터 할때 사용할 의자 저렴한거 하나 구매해보라고 해서 구매를 했는데요.









위의 사진들이 바로 A메쉬의자 입니다. 그냥 아주 평범한 의자에 불과한데요. 이 의자의 가격은 29,900원 밖에 하지 않으면서 좌석의 넓이가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우리 가족 대부분이 엉덩이가 큰편인데요. 때문에 좌석이 넓은 의자를 찾다보니 A메쉬의자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미리 소감을 말씀드리자면 상당히 넓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블루밍홈 제품들은 대부분 DIY 제품입니다. 조립 과정을 없앤대신 그 비용을 깎은거죠. 때문에 조립은 직접해야 합니다.


책상이라면 모를까 의자는 어렵지 않으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저렴한 제품 하나 얻어서 좋을듯 합니다.


예전 블루밍홈 제품들 리뷰할때도 그랬지만 전 여기 취직한 사람도 아니고, 체험단으로 받은것도 아닙니다. 제 돈 주고 구입한것을 다시 한번 강조드리면서 사용후기 및 조립과정 계속 써보겠습니다.







▲ 조립 설명서인데요. 대충 보셔도 아시겠지만 조립과정은 5단계에 불과합니다. 매우 간단했으며 저도 전혀 어렵지 않게 조립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조립할수 있을것 같네요.





▲ 부품들입니다. 나사가 좀 많긴 하던데요. 하나 끼울때 여러개를 같이 겹쳐서 끼우는 경우가 많다보니 실제로 끼워야할 나사구멍 자체는 그리 많지가 않았습니다.






▲ 다리에다가 바퀴를 끼우는 것으로 조립을 시작하는데요. 바퀴는 그냥 약간 힘줘서 밀어넣으면 그냥 들어가구요. 그리고 한번 끼우면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 다음 바퀴를 다 꽂으면 눕혀놓은 다리를 똑바로 세우고 중앙에 가스실린더를 끼우면 됩니다. 이러면 조립의 반은 끝났어요.





▲ 가스실린더 보호대 겸 가림막도 설치를 하는데 그냥 가스실린더에 턱 놓기만 하면 됩니다.




이 뒤로는 좌석을 가스실린더에 끼우고 양옆에 팔받침대를 나사로 조이기만 하면 완성. 끝입니다. 예전에 제가 리뷰했던 시스템메쉬체어 보다 훨씬 조립이 간단합니다.


사진이 없는이유는 깜빡하고 안찍었습니다;;;;;;; 때문에 사진이 없는건데 저 과정까지 끝냈으면 초등학생한테 시켜도 조립 뚝딱 할수 있을것 같아 보일정도로 대단히 쉽습니다.







  블루밍홈 A메쉬체어의 장단점



제가 앉아보고 느꼈던 장단점을 가감없이 작성해보겠습니다.



장 점


1)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 29900원에 이런 의자 사기 의외로 힘들 것입니다.


2) 생각보다 튼튼하다. 제 몸무게가 90kg 정도 나가는데 의자가 삐걱거린다거나 가스실린더가 무게에 못이겨 주저앉는다거나 하는 현상은 못봤습니다


3) 좌석이 상당히 넓다. 때문에 저 같이 엉덩이가 큰 사람들도 아주 편하게 앉을수 있을 것입니다.


4) 등받침이 허리 쪽에 곡선으로 튀어나와 있어 요추보호 기능도 겸한다. 때문에 허리가 의외로 편했습니다


5) 조립이 매우 간단하다. 이건 앞서 언급했습니다


6) 좌석이 매우 두툼하다. 이건 구매 초기라 그럴지도 모르는데 오래 앉다보면 결국 숨이 죽어서 얇아질지 모르기에 애매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단 점


1) 틸트 기능이 존재하지 않는다. 때문에 뒤로 의자를 젖히거나 하는 기능을 쓸수 없습니다.


2) 목 받침이 없다. 가격이 저렴한 의자에 이런것 까지 바라는건 좀 욕심일수도 있지만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3) 전체가 메쉬로 이루어져 있다보니 살이 닿는부분은 나중에 자국이 남거나 아픕니다.


4) 생각보다 높게 올라가지 않는다. 가스실린더의 한계인지 조금만 더 높게 올라갔으면 좋겠는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제가 생각한 점은 이정도입니다. 그냥 저렴한 의자 하나 찾거나 잠시 임시로 의자 필요하다 싶으면 이 의자가 아주 제격일듯 보입니다.


물론 저는 만약 이사를 가서 전세를 잡는다면 이 의자가 아니라 PC방 의자 같은것을 구입할것이지만 말이죠. 어쨌든 블루밍홈 A메쉬의자는 가성비는 참 뛰어났던 의자였던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재밌게 읽으셨다면 밑의 공감 버튼을 한번만 꾹 눌러주세요.

여러분들의 공감 하나가 블로그 포스팅의 원동력이 됩니다.

로그인 할 필요 없으며 1초면 충분합니다.



+ Recent posts